충북북부보훈지청, 2020년 보훈사업 설명회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1-29 19:47:16
[충북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박종덕)은 29일, 괴산군 보훈회관에서 괴산군 보훈단체장 및 회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보훈사업 설명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보훈사업 설명회는 2020년도 달라지는 주요 보훈정책에 대한 설명과 추진 사업에 대한 보훈단체 협조를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다.

더불어 충북북부보훈지청은 보훈단체의 건의사항과 의견을 청취하고, 4월 실시 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보훈단체의 정치 중립 의무 준수를 당부했다.

박종덕 지청장은 “이번 보훈사업 설명회를 통해 보훈단체와의 소통을 더욱 활성화해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분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현장 중심의 복지가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북북부보훈지청은 1월 29일 괴산군을 시작으로 2월 5일까지 관내 6개 시․군(괴산·단양·음성·제천·증평·충주) 보훈단체장을 직접 찾아가는 보훈사업 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