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곡동 새해 경로당 방문 합동세배 올려
새해에도 어르신들의 말씀에 더욱 귀 기울이겠습니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1-30 23:11:22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율곡동(동장 이우문)은 1월 28일 오전부터 백성철 김천시의회 부의장, 김동기 시의원, 박해수 시의원과 율곡동 총무팀장, 복지팀장이 관내 11개 경로당을 돌며 합동 세배를 올렸다.

경로당 방문 합동세배는 새해를 맞이하여 경로당을 방문하여 지역 어르신들의 올 한 해 건강을 기원하고 시정 전반에 대한 의견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여 행정에 반영하기 위해 시행했다.

어르신들은 새해를 맞아 경로당을 방문해 세배를 드리러 찾아 온 것에 대한 감사 표시를 하였으며 경로당 환경개선 사업부터 동에서 시행하는 평생교육, 시에서 시행하는 자동차 튜닝센터 사업에 이르기까지 시정 전반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백성철 부의장님은 “새해를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드리고 많은 건의사항를 청취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였다."며 “올해도 어르신들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했다.

백선주 율곡동총무팀장은 “예전에는 설명절이 되면 동네 어르신들을 찾아 다니며 세배를 드리는 전통의 풍속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율곡동이 우리 고유의 미풍양속을 지키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오늘 어르신들이 건의하신 내용은 빠른 시일내에 조치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