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리포터가 직접 소개하는 구미 여행 꿀팁, 여행리포터즈 모집합니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1-30 23:21:28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에서는 구미관광명소와 추천코스, 숙박, 맛집 등 을 생동감 있는 동영상으로 소개하는 여행 리포터즈를 2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여행 리포터즈는 구미시에서 제작하는 구미여행소개 영상물에 리포터로 출연해 관광지를 체험하고 찾아가는 방법과 여행 팁 등을 소개한다. 제작된 영상물은 구미시SNS(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에 게시되어 유용하고 흥미 있는 구미여행정보를 제공 하게된다.

만 19세 이상으로 여행을 좋아하며 사진, 동영상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구미시민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여행리포터즈에게는 활동지원과 소정의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구미시에서는 인터넷 정보검색 트렌드가 다음, 네이버 등 포털 중심에서 유튜브 등 동영상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고 판단하고 구미 여행 리포터즈가 이러한 변화에 맞춰 여행 동영상과 SNS를 통해 국내외에 구미여행을 알리는 민간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