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에이치케이 교육발전기금 기탁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2-13 15:48:18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2월 12일(수) ㈜클린(대표 남민식)과 ㈜에이치케이(대표 남형식)에서 고령군청을 방문하여 지역의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각각 교육발전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두 회사는 고령2일반산업단지에 입주한 업체로 폴리에스테르단 섬유를 주 생산으로 하며, 남민식, 남형식 대표는 형제로 지난해에 이어 함께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하여 고령의 교육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하였다.

기탁식에 참여한 남민식, 남형식 대표는 “지역에 기반을 둔 업체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항상 고민하였고, 무궁한 가능성을 가진 우리 학생들이 사회를 이끌어 갈 인재로 성장하는데에 도움이 되고자 기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곽용환 군수)은“고령군의 교육발전을 위해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며, 지역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 및 진로개발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도록 하겠다."며 감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