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새마을 지도자 선산읍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한 구미시
우리 아빠는 선산읍을 지켜요! 새마을지킴이! 최고~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2-14 17:56:17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선산읍에서는 2020. 2. 13(목) 10:30에 양진오 산업건설위원장, 최경동, 송용자 시의원 등 관내 기관․단체장 및 회원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산읍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2020년 새마을지도자선산읍협의회(회장 서형동) 신년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1부 2019년 사업추진실적 보고 및 결산승인, 2020년 사업계획 안건 토의, 2부 의식행사 및 상훈 전달순으로 진행 되었다.

서형동 협의회장은 회장인사를 통해 퇴임하시는 네 분 지도자님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지난 1년 동안 각종 행사와 봉사활동에 몸을 아끼지 않고 수고해 준 회원들의 노고와 협조에 고마움의 말을 전했다. 아울러 “2020년에도 전국체전을 비롯한 굵직한 행사들이 새마을지도자들의 열정적 참여를 기다리고 있으니, 올 한해도 희생, 봉사하는 새마을정신의 실천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종수 선산읍장은 “지난 한 해 희생과 봉사의 새마을정신으로 선산읍을 위해 힘써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경자년 새해에도 회원 모두 화합하여 일등 선산만들기에 최선을 다해주기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