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소식
홀몸노인 등 정기 위문 한 호암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정순 기자 h240520@naver.com
기사입력 : 2020-02-20 10:05:55
- 홀몸노인, 부자가족 등 취약계층 15가구에 반찬 등 전달 -

[충북타임뉴스=한정순기자]충주시 호암직동에 퍼지는 이웃사랑의 온기가 사람들에게 이른 봄의 따스함을 전달해주고 있다.

충주 호암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탁영애)는 19일 홀몸노인, 부자가족 등 취약계층 15가정에 선정해 반찬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반찬은 호암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연합모금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게 되었다.

특히,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20명은 협의체 위원이기도 한 이윤경 대표가 운영하는 뚜가리 숯불갈비 음식점에 모여 직접 반찬을 만드는 시간을 가져 한층 그 의미를 더했다.

만들어진 반찬은 평소 도움의 손길이 절실했던 홀몸노인 등 취약계층 가구 15가정에게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전달했으며, 반찬 전달과 함께 안부를 확인하는 등 이웃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호암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반찬 전달 사업은 연중 사업으로 기획되어 올해 12월까지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탁영애 위원장은 “반찬 봉사에 적극 참여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하다"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웃 사랑 봉사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충주지역 인기뉴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