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광주국악협회, '제33차 정기총회 및 공로상․예술상․문화예술대상' 시상식 개최
김명숙 | 기사입력 2020-02-20 12:40:18
[광주타임뉴스=김명숙 기자] (사)한국국악협회 광주광역시지회(회장 함태선)는 지난 18일 오후 6시 ‘2020 제33차 정기총회 및 공로상․예술상․문화예술대상 시상식’을 광주예총 회관內 방울소리공연장에서 개최했다.
한국문화예술대상 수상자 장호준 광주국악협회 이사와 함태선 회장
이날 정기총회에는 광주국악협회 이사들과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업무 보고, 사업보고, 감사보고, 결산보고와 함께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운용 등에 대해 논의했다.

광주국악협회 함태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상황에서도 많이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고 가족 모두 무탈하시기를 바란다"며 “2020년에도 광주국악협회 임원 및 회원들의 권익과 위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특별히 이번 총회에서는 2019년도 광주국악협회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해 노력한 회원에게 그 노고와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공로상, 예술상, 문화예술대상을 수여했다.

수상자는 광주국악협회 공로상에 현재남 감사, 박미라 이사, 한동철 이사, 박시열 이사가 수상했고, 예술상에는 장정숙 이사, 이지영 분과위원장에게 수여됐다.

광주예총연합회 공로상에는 김미순 이사, 이정숙 이사, 강귀자 이사, 이현임 회원이 수상했으며 예술상은 이효성 이사, 최미애 이사, 박종숙 이사, 현미 이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공로상으로 박봉서 이사, 백미성 이사, 김영순 감사가 차지했고 문화예술대상엔 장호준 이사가 차지했다.

광주국악협회는 2019년도 업무 보고 및 사업보고 결산보고는 총회자료집에 자세히 수록함으로 투명한 업무처리가 되었음을 감사보고를 통해 참석자 만장일치로 통과됐다.

또한 2020년도 사업 및 예산 운용도 총회자료집을 참고하면서 변경된 사항을 보고 받는 것으로 일괄 통과시켰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