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루빨리 봄이 오길, 배우 이민호 3억 기부 '훈훈'
김명숙 기자 moung0323@hanmail.net
기사입력 : 2020-03-02 19:45:14

[광주타임뉴스 = 김명숙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지원을 위해 스타들이 연이어 기부를하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민호가 거액의 기부와 함께 훈훈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민호는 2일 자신의 SNS에 "하루빨리 모두에게 봄이 오길"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벚꽃이 흩날리는 나무 아래 선 이민호의 모습이 담겼다. 긍정의 에너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민호는 이날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PROMIZ)'를 통해 '코로나19' 관련 성금 3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 열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희망브리지 전국 재해구호협회, 세이브더칠드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외 한국 아동협회 3곳을 포함, 총 8개의 기부 기관에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대구, 경북을 비롯해 전국에서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 면역취약계층 아동들의 감염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용품과 코로나19 치료를 위해 고생하는 의료진을 위한 방역용품을 구매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한편, 이민호는 오는 4월 방영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 촬영에 한창이다. 이민호는 극 중 황제 이곤 역을 맡았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