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노은신화수산(주),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손길
22일, 시 복지만두레에 2500만원 상당 자반고등어 700박스 기탁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1-22 17:32:2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 대전노은신화수산(주)(회장 고중근)가 22일 오전 대전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자반고등어 700박스(시가 25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인홍 시 정무부시장, 고중근 대전노은신화수산(주)회장,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기탁 물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울 수 있도록 복지만두레 결연가정 및 푸드 뱅크‧푸드 마켓 등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김 정무부시장은 “대전시만의 복지모델인 복지만두레 결연사업에 동참한 것에 대해 매우 고맙게 생각한다.”며 “이번 생선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온정으로 전해져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에 고 회장은 “날씨가 추울 때 면 어려운 이웃들이 더욱 생각난다. 조그만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의 정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 앞으로도 나눔과 섬김의 복지만두레 사업에 앞장서 지역에서 기업 이익을 사회에 환원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일조를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노은신화수산(주)는 지난 2001년 4월에 설립, 수산물 도매업 및 활어음식점을 운영하며 대전시 수산물 유통에 일익을 맡고 있는 기업으로 대전지역은 물론 타 지역 취약계층에도 따뜻한 손길을 펼쳐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