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두철미한 방역 실시하는 금수면 직원과 상록회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3-23 18:34:07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 금수면은 3월 23일 오전에 면직원과 이장상록회가 협력하여 면소재지를 중심으로 분무소독기를 이용하여 보다 철저한 방역‧소독활동을 실시하였다.

◌ 이날은 금수보건지소, 우체국, 농협, 버스승강장, 파출소 등 다중이용시설에 방역‧소독을 하였다. 또한 최근 타지역에 집단감염 사례가 속출하고 있어 이를 사전에 차단코자 면역력이 약해 감염에 취약한 고령자들이 함께 생활하고 있는 가야실버빌노인전문요양원, 파티마재가노인복지센터에 보다 꼼꼼한 방역을 실시하였다.

◌ 하기호 금수면장은 “전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서 헌신적으로 애쓰시는 이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금수면은 코로나 19가 종식되는 날까지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소독에 최선을 다하겠다. 3.22~4.5까지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전국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 15일간 외출자제, 집단감염 위험이 높은 종교시설, 체육시설, 유흥시설은 운영 중단하거나 운영 시 수칙을 준수할 것을 강력히 권고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