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공원 유아숲이 새단장을 했어요!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4-25 14:52:03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코로나에 지친 유아들이 숲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자산공원 내 위치한 유아숲을 새롭게 정비하였다. 이번 정비사업으로 노후화된 시설물을 철거하고 우선적으로 밧줄체험시설 6종이 새롭게 설치되었으며 개학이 연기된 아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자산유아숲은 자산공원 내 위치해 있어 모든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열린공간으로서 누구나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여 체험이 가능하다.

산림녹지과장 신태종은 “도시에서 자라는 아이들이 흙을 밟고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며 자라나는 공간이 많이 부족함에 따라 유아숲같은 숲체험 활동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개학연기로 갈곳이 부족한 유아들에게 자연과 교감하는 시간을 통해 숲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건강하게 커갔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하며 앞으로 자산유아숲에 체험시설물을 추가적으로 설치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