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코로나19 극복 지역경기 활성화에 동참
잃어버린 군민의 웃음을 찾아서
김근형 | 기사입력 2020-06-25 22:23:25

[성주타임뉴스=김근형] 성주군은 지난 24일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준공지구 13개소의 각 운영위원장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주민교육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마을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 넣고, 소비를 촉진하는 등 찾아가는 맞춤형 주민교육 실시로 주민 중심의 행정과 교육을 통한 활기찬 성주, 웃음과 행복이 넘치는 마을 만들기에 동참하기 위함이다.

성주군은 매년 지역역량강화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주민교육뿐만 아니라 전문가 양성교육, 문화·복지, 선진지 견학 등 다양한 교육 훈련을 통해 지역 인재를 양성하고 지속적인 문화 복지를 강화하는 데 목적이 있어, 7월부터 시작되는 교육을 통해 주민 만족도조사 및 사후평가 등을 실시하여 주민들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선제적인 경기활성화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꿈과 희망이 넘치고 살기 좋은 성주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