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섭 김천시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강재룡 | 기사입력 2020-06-25 22:45:20

[김천타임뉴스=강재룡] 김충섭 김천시장이 24일 전 세계의 코로나19 종식과 세계안녕을 위해 외교부에서 시작한‘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천시(시장 김충섭)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메시지를 SNS에 올린 뒤 다음 주자 3명을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 된다.

강임준 군산시장의 지목을 받은 김충섭 김천시장은“코로나 극복! 김천시가 함께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릴레이에 동참하였으며, 다음 주자로 국회의원 송언석, 자매도시인 서울시 강북구청장 박겸수, 김천시 홍보대사 개그맨 박영진을 지목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코로나19로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최전선에서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잘 준수하고 있는 국민 여러분 덕에 잘 이겨내고 있다"면서“예전부터 우리나라는 위기가 오면 전 국민이 힘을 모아 극복해온 저력이 있다. 코로나19도 반드시 이겨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