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안전하자’캠페인 전개한 군위군
군위전통시장에서 300여명의 군민들을 대상으로 실시
강재룡 | 기사입력 2020-07-08 17:15:19

[군위타임뉴스=강재룡] 군위군은 7월 8일 군위전통시장에서 300여 명의 군민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안전하자!」를 주제로 한 안전문화 운동을 실시했다.

이번 캠패인은 안전신문고 앱을 통해 여름철 안전위험요인을 비롯하여 코로나19 방역수칙 미준수 사례 신고 등 안전한 환경 개선에 군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하여 마련됐으며

새마을지도자, 안전모니터 봉사단, 안전관리과 직원 등 40여 명이 함께하여, ‘여름철 위험요소 신고’, ‘안전신문고 앱 활용, ’코로나19 예방수칙‘ 홍보 리플릿을 배부하고 ’대한민국, 안전하자!‘라는 주제로 ’생활 속 거두리기‘ 실천을 당부했다.

김영만 군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의 안전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이고,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는 안전문화가 정착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하고, “안전점검, 안전신고 등 안전 신문고 앱에 대한 군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