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환 성주군수, 가천면 주민들과 소통하다!
강재룡 | 기사입력 2020-07-17 15:53:29

[성주타임뉴스=강재룡] 성주군은 17일(금) 10시30분, 서부농협 앞마당에서「가천면 현장소통 이동군수실」을 방문한 50여명의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가천면 현장소통 이동군수실」은 가천면민들이 생활하면서 어떠한 불편함을 가지고 살고 있는가를 듣고 그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해 운영 되는 것으로, 이병환 군수는 방문자들의 고충을 하나하나 경청하고 같이 참석한 부서장들에게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전달했다.

평소 군청까지 가기 힘들었던 주민들은 살고 있는 동네에서 군수실이 차려치고, 이동군수실 옆에 이동보건소와 이동빨래방과 같은 서비스가 제공된 것에대해 참신한 아이디어라며 큰 호응을 보였다. 특히, 이번 이동군수실에서는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에 대한 가천면민들의 열망이 군수에게 전달되었고, 이에 이병환 군수는 열심히 유치활동을 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희망의 메시지를 전하였다.

이병환 군수는“초전면에 이어 두 번째로 가천면 주민들과 이동군수실을 통해 소통하게 되었다. 평소 가천면을 자주 찾아 뵙지 못하였으나, 이동군수실을 통해서라도 가천면 주민들과 소통하게 되어 다행스럽게 생각한다. 늘 초심에서 주민들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지 살펴보고 주민들의 고충을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현장소통 이동군수실」은 7월 1일 초전면을 시작으로, 11월까지 10개읍면을 순회하며 한 달에 2회 정도로 운영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