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 직원 뜻 모아 어려운 이웃 위한 성금 4천만원 기부
전찬익 | 기사입력 2020-09-04 12:44:23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은 3일 코로나19 고통 분담을 위한 성금 4천만 원을 경주시에 기탁했다.

한수원은 본사 직원들이 임금을 반납해 4천만 원을 조성·기부했으며, 지난 4월에도 직원 임금 반납을 통해 조성한 1억 4천여만 원을 기부한 것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임금 반납 기탁이다.

정재훈 사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어려움을 겪는 지역 취약계층에 힘을 보태기 위해 직원들이 동참해 뜻을 모았으며, 취약계층 후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영석 부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도 이웃을 위해 직원들이 힘을 모아 큰 뜻을 보여 주신데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시에서도 코로나19 대응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이 날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접수해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을 위한 지원계획에 따라 사용될 예정이다.

※ 사진 내 인물 : 좌로부터 한수원 공영택 기획본부장, 경주시 이영석 부시장,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동의 사무처장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