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평면 자연보호협의회 추석맞이 환경정화활동 실시
관내 상습투기지역 쓰레기 수거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9-25 19:33:30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해평면(면장 이덕재)에서는 9월 25일 해평면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구미 청소년 수련원 및 25번국도 문량교차로 일원에서 추석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추석맞이 환경정화활동은 차량통행이 많은 길수교차로, 문량교차로 주변에서 쓰레기를 수거하여 고향을 찾는 방문객들이 청결한 고향의 모습을 간직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마음에서 진행되었다.

최상화 해평면 자연보호협의회 회장은“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에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며“추석을 맞아 귀성객들에게 청결한 해평면의 모습을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덕재 해평면장은“귀성객들을 위해 추석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한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지속적인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쾌적하고 살기 좋은 내 고장 해평면 만들기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