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인재육성을 위한 공무원 역량강화 실시하는 고령
김응택 | 기사입력 2020-11-10 22:17:55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고령군은 11월 10일부터 11일, 2일간 부례관광지에서 고령군의 미래발전을 이끌어 갈 인재육성을 위하여 7급∼8급 공무원 30명을 대상으로 "2020년 인재육성을 위한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본 역량강화교육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언택트 시대, 가상현실, 한국형 뉴딜정책 등 급격한 시대 변화 속에 고령군정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직원들의 잠재적 보유역량을 강화하여 지역 맞춤형 정책 및 사업을 발굴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특강과 과제발굴에 대한 컨설팅 및 코칭을 통해 정부 주요정책의 방향성을 파악하고 부처별 추진하는 공모사업을 분석하여 지역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필요한 사업을 고민하는 시간이 되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급변하는 시대에 젊은 직원들의 새로운 시각, 과감한 도전과 열정으로 기존과 다른 창의적인 정책 및 사업 발굴을 기대한다."며 이러한 교육으로 직원들의 정책기획력과 실무능력이 향상되어 고령군의 미래를 이끌어갈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