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2020년 위생분야 유공자 표창장 수여
코로나19 시국에도 위생관리에 모범이 된 공로자에 대한 표창수여식 가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1-13 09:33:1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12일 구청에서 ‘2020년 위생분야 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표창은 2020년 코로나19 시국에도 위생분야에서 맞은바 업무에 충실하고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한 유공자에 대한 자긍심 고취와 사기진작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선정기준은 ▲표창 추전일 기준 해당분야 1년 이상 근무한 자 ▲책임감과 사명감이 투철하고 식품 및 공중위생 수준향상에 기여한 공이 있는 자 ▲위생수준향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기여한 공이 있는 자 ▲구정발전과 구민 복리 증진에 기여한 자로 각 관련단체의 추천을 받아 선정했다.

표창부문은 위생수준향상, 이웃사랑봉사, 소비자식품위생관리, 어린이식생활 안전관리분야로 나눠서 22명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박용갑 구청장은 “위생수준향상과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수상자분들께 진심어린 축하와 감사를 전한다"며 “올 한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을 위생업소를 비롯하여 관련 분야 종사자에게 위로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