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옥토버시네마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1-16 14:05:0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영화 제작사 (주)옥토버시네마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허정무 이사장과 (주)옥토버시네마 김창열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은 구단의 홍보 강화와 (주)옥토버 시네마의 사업발전을 위해 체결되었다. (주)옥토버시네마는 영화 제작사로 영화 ‘극한직업’의 연출을 맡았던 이병헌 감독의 신작 ’드림’을 제작 중에 있다.

영화 ‘드림’은 선수생활 최대 위기에 놓인 축구선수와 생전 처음 공을 잡아본 홈리스 국가대표 선수들의 월드컵 도전을 그린 작품이다. 지난 5월 7일 배우 박서준과 이지은 등 캐스팅을 확정하고 영화 제작을 시작했다.

이번 업무 제휴 협약으로 (주)옥토버시네마에서는 구단 앰블럼, 유니폼, 소속 선수, 대전월드컵경기장 등 영화 제작 과정에서 대전 구단 홍보를 지원한다. 대전은 이에 상응하여 (주)옥토버시네마의 영화 제작에 필요한 대전월드컵경기장 주ㆍ보조 경기장 사용에 협조한다.

대전의 허정무 대표이사는 “(주)옥토버시네마와 함께 되어 기쁘다.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계기로 대한민국의 스포츠 산업과 영화 산업이 함께 발전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협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