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일신산업 성금 1.000만원 기탁
건축 단열재 전문기업으로 열저헝이 2배 이상되는 로이를 개발해
김병철 | 기사입력 2020-12-17 22:36:02
[경산타임뉴스 = 김병철]경산시 남산면에 소재한 ㈜일신산업이 지난 16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송정곤 ㈜일신산업 대표는 “코로나19로 더욱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이웃들이 행복한 연말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좋은 곳에 쓰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신산업은 건축 단열재 전문기업으로 일반적인 단열재 대비 열저항이 2배 이상되는 로이(Low-e)단열재를 개발한 성과를 인정받아 19년도 여수엑스포에서 열린 중소기업IP 경영 우수사례 공모에서 특허청장상을 수상했으며, 2018년에는 산업통장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