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2021년 상반기 정기인사 단행
코로나19 현장 및 미래성장동력 인력보강, 복지 및 여성배려
권오원 | 기사입력 2020-12-31 19:07:48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김천시는 시민과 약속한 공약의 충실한 마무리와 책임행정 구현을 위해 2021년 1월 1일자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인사규모는 4급 7명(승진3, 직무대리2, 전보2), 5급 31명(승진10, 전보21), 6급 83명(승진12, 전보71), 7급이하 승진 및 전보 163명이다.

김천시는 코로나-19로부터 14만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고자 보건현장 인력 보강에 심혈을 기울이고, 행정의 최일선인 읍면동장에는 소통능력이 뛰어나고 발품행정을 잘 할 수 있는 젊고 유능한 사무관을 전진 배치해 시민과의 소통 및 현장행정을 강화하려는 부분이 눈에 뛴다.

또한, 쿠팡 등 대기업 유치 유공자 발탁 승진, 소수 직렬과 여성공무원을 우대승진 했으며, 미래성장동력 부서 인력 보강 등 조직의 변화와 함께 시민 중심의 더 새로운 김천으로 다시 거듭나고자 하는 김충섭 시장의 강한 의지가 보인다.

김충섭 김천시장은“이번 정기인사가 공직사회에 새 바람을 불어 넣고 코로나19 위기에 안정적으로 대처함은 물론 각종 현안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미래 경북의 중심도시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앞서 시는 22일 인사위원회를 개최하여 직무역량, 시정발전 기여도, 리더십, 소수직렬 배려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승진자를 의결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임용장 수여 간소화, 전보시 부서간 방문을 금지하는 등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