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장학금 기탁을 통해 나눔경영 실천
전찬익 | 기사입력 2021-02-04 18:40:47

[포항타임뉴스=전찬익기자] 지역주택조합 대표 건설사인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은 3일 포항시청을 방문 장학금 1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경영을 실천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극복을 위하여 공동모금회에 2억㈜서희건설은 사회공익에 기여하며 국가발전에 이바지해야 한다는 경영이념 아래 나눔 원 기부, 청주시에 3,000만 원 기부, 김해시 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1억 원 기탁, 청주시 독거노인 통합지원센터에 화재경보기를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사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봉관 회장은 장학금을 기탁하며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을 통해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를 키우는 일에 보탬이 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기업이익의 지역사회환원과 지역인재 육성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동참하겠다."라고 전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지역 내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선뜻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포항시도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되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희건설은 1994년 창업 해 건축, 토목, 환경, 플랜트, 주택사업 등 다양한 공공 및 민간공사의 시공으로 기술과 능력을 인정받은 중견종합건설 회사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