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공주대학교, 문화예술분야의 인재 양성을 위해 업무협약 체결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4-15 17:01:0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심규익)과 공주대학교는 15일에 문화예술분야의 인재 양성을 통하여 양 기관의 인력개발을 지원하고 상호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교육, 연수, 현장실습, 인턴십 등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의 개발 및 공동 진행 ▲학생의 취업 및 창업에 대한 협조 및 지원 ▲학술 및 기술정보, R&D, 연수 프로그램의 공동연구 및 개발 ▲기타 각 기관의 상호협력 및 발전에 관한 사항이다. 이를 통해 두 기관은 향후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하여 문화예술분야 인재 양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전문화재단 심규익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다양한 인적 인프라 구축과 양 기관의 인력개발을 통해 문화예술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여러 가지 검토가 필요한 상황이지만 세부적인 사업 논의를 통해 협약의 내용이 조속히 실현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 기관의 협약은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기 위하여 별도의 협약식 없이 서면 계약으로 대체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