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일상 속 행복을 담다’ 가족사진 공모전 개최
5월 가정의 달 맞아 제14회 가족 행복 사진공모전 펼쳐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4-29 11:22:0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14회 가족행복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진에 행복을 입히다’라는 주제로 밝고 건강한 가정의 모습을 통해 저출산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가정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공모 기간은 5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이고 동구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이와의 가족 일상 등 일상 속 가족의 행복이 담긴 사진(1인 2점 이내)을 신청서와 함께 전자메일(yeonkongja@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공모 접수 후 선정위원회 심사를 통해 행복상, 다복상, 기쁨상 등을 6점을 선정, 온누리상품권 등 부상을 지급하고 구청사 1층에 전시할 예정이다.

황인호 구청장은 “코로나 시대에 자녀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에 가족의 소중함이 더욱 절실한 상황에서 행복한 가족 만들기가 초석이 돼 모든 구민이 살맛 나는 동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모전 개최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청 여성가족과(☎ 042-251-4511)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