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평중학교 총동창회, 신입생 전원 교복비 지원!!
선배님들, 고맙습니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21-05-04 21:05:20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해평중학교(교장 이옥이)는 지난 2021년 5월 3일(월), 본교 글로벌지원센터 소강당에서 해평중학교총동창회장으로부터 2021학년도 신입생 교복비를 전달 받았다.

총동창회의 신입생 교복비 지원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이며, 학생 수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교를 위해 선배들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의미가 깊다. 조진래 총동창회장은 자유학기제 진로 탐색 ‘선배와의 만남’ 특강에서 “모교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 기쁘고 학생 여러분들 역시 꿈을 갖고 남을 배려하는 후배들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총동창회에서는 신입생 15명 전원에게 교복지원금 5백만원을 전달하였다.

이에 이옥이 교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후배들에게 교복비를 지원해 주신 총동창회에 감사드린다. 지난해에 비해 전교생이 31명에서 38명으로 늘었다. 올해는 해평초등학교 졸업생 전원이 본교에 진학하는 성과를 거두었는데, 해평초 학생들의 본교 진학률이 평균 50~60%에 머물던 과거와는 현저히 차이가 나는 성과이다. 이는 총동창회의 신입생 교복비 지원이 기여한 바가 크다고 판단된다. 앞으로 우리 학생들도 선배들의 도움이 헛되지 않도록 열심히 공부하고 즐거운 학교 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