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청 여자태권도 선수단의 연이은 메달 행진
김민규 | 기사입력 2021-05-17 11:21:07

[성주타임뉴스=김민규 기자]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은 지난 05.10.(월) ~ 05.18.(화)까지 강원 태백시 고원체육관에서 열린 제51회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에 출전해 은메달1개,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 소속 김은빈(-62kg급)선수는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아쉽게 패하여 은메달을 획득하였고, 강민지(-57kg급) 선수와 김한별(-49kg급) 선수는 준결승 경기에서 아쉽게 패하여 동메달을 획득하였다. 이에 종합 5위로 장려상을 수상하여 이번 대회를 마무리했다.

박은희 성주군청여자태권도선수단 감독은 “연달아 있는 대회에 선수들의 부담감과 피로감이 심했을 거라 생각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성적을 내준 선수들에서 감사하며, 조금 아쉬움이 남는 경기였지만 선수들 모두 최선을 다 해주었다. 6월에 있을 경북도민체전에서는 더 만족할 만한 결과를 가져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