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2021년‘청년창업 플리마켓’개최로 청년 간 소통과 화합의 기회 만들어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5-23 14:25:58

[의성타임뉴스=남재선 기자]의성군은 지난 22일 청년 창업가 및 지역 청년들과 함께 안계면 위천생태공원에서 ‘청년창업 플리마켓’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와 경제 침체로 지친 군민들의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마음껏 놀고, 먹고, 쉬는 만인의 축제라는 의미의‘에브리마켓’이라는 이름으로 개최되었다. ‘에브리마켓’에서는 청년들이 직접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판매부스와 음식·음료를 맛볼 수 있는 먹거리장터가 열리고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각종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되었다.

특히, 청년들의 젊음과 열기로 이뤄진 수많은 이벤트와 문화공연이진행돼 다양한 볼거리가 이목을 끌었으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 대다수의 판매부스가 완판이 되는 등 참여한 청년들과 방문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또한, 코로나19의 방역을 위해 전담요원을 배치하고 출입구별 체온측정 기계와 손소독제, KF-94 마스크 비치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