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록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원장, ‘고고 챌린지’ 캠페인 동참!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6-04 13:03:1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배상록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원장은 4일 탈(脫) 플라스틱 실천 운동 캠페인인‘고고 챌린지’에 직원과 함께 동참했다.

올해 1월 환경부에서 시작한‘고고 챌린지’캠페인은 플라스틱 활용을 줄이기 위해 생활 속에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 한가지와 실천할 수 있는 행동 한 가지를 약속하는 캠페인이다.

진흥원은“일회용품 사용은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은 늘리고!"라는 메시지에 친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진흥원은 평소 개인 다회용컵 사용 생활화, 에코백 사용, 무라벨 제품 우선 구매 등 그린오피스(Green Office) 환경 조성을 통해 생활 속 환경보호에 힘쓰고 있다.

배상록 원장은 “환경부 고고챌린지 캠페인 참여를 통해 진흥원 직원들이 일회용품 및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가길 바란다"며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경영을 도입하고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위한 다양한 실천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뜻을 밝혔다.

한국조폐공사 반장식 시장의 추천을 받은 배상록 원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대전신용보증재단 송귀성 이사장과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김진규 원장을 지명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