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희 청송군수, 지역현안사업 등 예산확보 위해 동분서주
경상북도 방문해 도비 보조사업 및 특별조정교부금 지원 건의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6-21 11:34:09

[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윤경희 청송군수가 지역현안사업 등 예산확보를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다. 윤 군수는 지난 21일(월) 경상북도를 방문해 이철우 도지사와 면담을 가지며 도비 보조사업 및 특별조정교부금 예산 지원을 건의하고 사업 필요성 등에 대해 적극 설명했다.

이날 윤 군수는 인근지역에서 과수 화상병이 발생한 상황에서 과수화상병의 선제적인 방제를 위한 “과수 화상병 예방 약제공급"을 도비 보조사업으로 지원해 줄 것을 건의하였으며,

또한, 청송읍 지역 주택난을 해소하기 위해 월막지구 공공임대주택 사업 추진을 위한 “월막지구 공공임대주택건립 기반조성사업"에 대해 특별조정교부금을 지원해줄 것을 요청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역 현안사업에 필요한 예산 확보를 위해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경상북도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등 국·도비 예산확보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윤 군수는 지난 3월과 6월에도 특별교부세 확보를 위해 행안부를 방문한 바 있으며, 수시로 경상북도에 국·도비 공모사업 및 특별조정교부금을 건의하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한 예산 확보에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