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문화다양성 ‘多多름’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문화다양성에 관심 있는 대전시민 누구나, 7월 7일까지 온라인(네이버폼) 접수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6-30 09:22:5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심규익)은 서로 다름을 이해하고 차이를 존중하는 문화다양성 ‘多多름’ 아카데미를 7월 15일 14시 대전예술가의집 다목적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지역 내 문화다양성에 대한 인식 강화와 가치 확산, 다양한 사회·문화적 주체 간의 이해 증진을 목적으로 대전문화재단은 ‘2021 무지개다리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2021 무지개다리사업의 일환으로 개최하는 ‘多多름’아카데미는 ▲설규주(경인교대 사회교육학과 교수)의 문화다양성의 개념과 일상 속 다양한 문화 접근 ▲장근영(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선임연구원)의 영화를 통해 바라본 인간 심리, 다양한 문화적 이슈를 심리학 접근을 통해 이해하는 전문가 특강과 ▲조규영(마음이 자라는 곳 미술심리상담영구소장)의 나와 타인을 이해해보는 미술 활동 워크숍으로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네이버폼(http://naver.me/5s9trfK2)을 통해 7월 7일까지 15명 선착순 접수한다. 모집대상은 문화다양성에 관심 있는 일반 시민으로 수강료는 무료이다. ☎문의전화 042-480-1072~3(시민문화팀)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