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창업지원단, ‘MG홍도동새마을금고’와 협약 체결
홍도동새마을금고, 학생창업지원금 지급 및 금융교육 제공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6-30 09:50:3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남대 창업지원단(단장 이준재)은 29일, 교내 무어아트홀에서 MG홍도동새마을금고(이사장 김종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학생 창업기업 지원을 위해 공동노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홍도동새마을금고는 한남대 'HIT 창업동아리‘ 학생 창업기업들을 위해 시제품 개발비 500만원을 지원키로 하는 한편 한남대 예비·초기 창업자들을 위해 금융 교육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준재 창업지원단장은 "어려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한남대 학생들의 창업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준 MG홍도동새마을금고에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김종원 홍도동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청년창업 발굴에 관심이 생겼으며, 앞으로도 한남대 학생창업 육성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남대 창업지원단은 매년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을 통해 학생창업기업을 모집하고 한남창업허브 내 창업공간 제공과 창업자금 지원, 멘토링 및 교육 프로그램 운영, 사후관리 등 창업 전 과정을 지원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