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펙발레오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김민규 | 기사입력 2021-06-30 17:14:28

[성주타임뉴스=김민규 기자] ㈜카펙발레오(CEO 배기만)에서는 6월 30일 성주군을 방문하여 이웃돕기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카펙발레오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해외법인을 두고 있는 대표적인 자동차 부품 생산 기업으로 작년 코로나19로 인한 위기극복과 피해복구를 위한 성금전달 및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모금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카펙발레오 신순철 한국법인장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희망의 끈을 놓지 않도록 도움이 되고 싶어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분들을 돕기 위해 성주군을 찾아주어 감사하며 기탁하신 성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