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새마을회, 2021년 사무직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생활속 탄소중립 생활수칙 실천 다짐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7-03 09:48: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새마을회(회장 양용모)에서는 2일 대전광역시새마을회관에서 시·구 새마을직원 16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전새마을 사무직원 역량강화 워크숍 및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진행된 워크숍은 2021년도 대전광역시 새마을운동 추진방향을 모색하고 시구 사무직원의 복지증진 및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계기를 마련하고자 개최했으며 직원 직무교육과 더불어 젠더인권솔루션 이현숙 대표의 ‘직장내 성희롱 예방교육’과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이상설 교수의 ‘사무직원의 건강관리특강이 진행됐다.

또한 지구를 살리는 생활 속 탄소중립 생활실천 수칙을 대전새마을 직원부터 몸소 실천하자고 결의하고 15가지 실천수칙을 지켜나갈 것을 다짐했다.

양용모 시새마을회장은“새마을운동의 선도요원으로서 사무직원들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하였으며 앞으로 대전새마을운동의 발전을 위하여 시‧구 회장단과 화합하여 정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