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2021학년도 하계휴가 대비 유,초,중,고,특수학교 관리자 회의 개최
안전하고 행복한 방학을 위한 구미 교육 방안 모색
김이환 | 기사입력 2021-07-12 20:31:25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신동식)은 7월 9일 구미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유, 초, 중, 고, 특수학교 104교 원장 및 교장을 대상으로 하계휴가 대비 관리자 회의를 개최했다.

코로나 19 지속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조치사항 준수를 위해 분산형 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회의는 코로나19 이후, 안전하고 행복한 방학을 위한 구미교육 방안 모색‘이라는 주제로 개최되었다.

특히, 코로나19 감염 우려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여름방학 중 학생 생활지도 방안에 대한 협의가 이루어졌다. 방학 전 사전 교육 계획 수립, 코로나19 상황에서 학생들의 방학 생활 지도 방안, 안전사고 보고 체계 등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신동식 교육장은 어려운 상황에서 전체 등교가 이루어짐에도 각 학교의 흔들림 없는 협조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학생, 학부모, 교사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철저한 여름 휴가 계획을 수립해달라.’고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