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설공단, 코로나19극복 이웃돕기 성금 기탁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임직원 후원금 431만 6천원 전달
김이환 | 기사입력 2021-10-01 17:15:26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에서는 10. 1(금) 채동익 구미시설공단 이사장이 구미시를 방문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성금 431만 6천원을 전달했다.

(좌)구미시장 장세용 (우)구미시설공단 이사장 채동익

구미시설공단은 매년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기부를 이어가고 있으며 농촌일손돕기, 지역아동센터 물품 지원, 코로나19 극복 성금․품 전달 등 다양한 사회책임활동을 하고 있다.

앞서 추석 연휴 전인 9. 16(목)에는 코로나19 전선에서 고생하는 보건인력을 위하여 구미보건소에 280만원 상당의 격려품을 직접 전달하기도 하였다.

채동익 구미시설공단 이사장은 “힘든 시기일수록 우리 공단은 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더 노력할 것이며, 전사적 ESG경영으로 시민이 행복한 구미, 앞서가는 시설공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나눔의 온정을 실천하고 있는 구미시설공단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선진적인 지방공기업으로 거듭나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