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의 놀 권리 증진을 위한 "동네방네 깜짝 놀이터"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21-10-27 12:22:26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 새길지역아동센터에서는 지난 10. 23.(토) 오후 1시부터 진평주공미래타운아파트 초록공원에서 “동네방네 깜짝 놀이터"를 개최하였다. 이 날 센터이용 아동을 비롯한 주민 150여명이 참석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에서 후원하였으며 아파트 공동체 활성화 단체인 한울타리(회장 김경은)와 공동 진행하였다.

이날엔 휴일을 맞아 코로나로 인해 오랜기간 야외활동에 참여하지 못했던 아동을 비롯한 가족들의 발걸음이 이어졌으며, 림보‧투호‧콩주머니 던져 넣기‧고리던지기‧국궁‧바람개비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의 체험 욕구를 해소하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한편 다음 “동네방네 깜짝 놀이터"는 고아지역아동센터(시설장 권경자) 주관으로 11월 중에 개최될 예정으로 아동과 주민들의 즐거운 놀이마당으로 개최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