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김천공장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
저소득 1,288세대에 김장 지원
권오원 | 기사입력 2021-11-12 13:36:18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기자]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KT&G 김천공장은 지난 10일(수) KT&G김천공장 잔디구장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전달식을 실시했다.

「사랑의 김장나누기」는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KT&G 김천공장 연계사업으로 김천부곡사회복지관을 통하여, 관내 28개 사회복지기관‧단체·시설과 22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배분되어 대상자들에게 전달된다.

KT&G 김천공장에서는 2015년부터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를 해왔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접촉을 최소화하여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복지기관‧단체·시설과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배부하게 되며 배부된 김장김치는 독거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 1,288세대(4,600만원 상당)에 전달되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지역복지향상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KT&G김천공장에 감사드리며, 한겨울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담긴 김장김치와 함께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은직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이번 행사로 따뜻한 정성과 마음이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지기를 바라며, 지역복지를 이끄는 핵심 네트워크 조직으로써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