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기금 하반기 컨설팅 시행
이단비 | 기사입력 2021-11-30 14:10:46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지난 19일 경북도청에서 복권기금 사업인 의성군장애인복지센터(의성읍 잔보들길130) 증축공사 컨설팅을 실시했다.

기존 장애인복지센터가 협소한데 따른 불편해소와 근로·휴식환경 개선으로 장애인복지의 체감도 제고를 위한 의성군장애인복지센터 증축공사는 복권기금사업으로 총 예산 10억6천만원(기금 5억원, 군비 5억6천만원)이며, 금년도 7월 12일에 착공하여 2022년 1월 7일에 준공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본관 우측 2층이 증축돼 연면적 343㎡가 늘어나고, 사무실, 프로그램실, 회의실 등 추가된다.

군은 이번 하반기 컨설팅을 통해 모니터링 추진 계획, 예산집행부문, 민원관리 등 사업 추진 시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을 점검하고, 추후 사업종료 시까지 진행해야할 사항들을 점검하는데 중점을 두고 컨설팅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장애인복지센터 증축공사를 계획기간 내에 완공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의성군장애인복지센터에서 종합적으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