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 사랑의 연탄 봉사 및 생필품 지원 봉사활동 펼쳐
사랑 가득, 행복 가득, 나눔으로 이어지는 마음
박서윤 | 기사입력 2021-12-09 13:51:42

국제로타리 3630지구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은 지난 12월 5일(일) “2021-22년도 사랑의 연탄 봉사 및 생필품지원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 임원 및 회원들과 그 가족들은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경북협회 포항시지회(지회장 이경목, 이하 포항시지회) 회원 손영선씨(기북면 거주)와 손외순씨(기계면 거주)를 방문, 각각 사랑의 연탄 400장과 휴지, 라면, 세제 등 각종 생필품들을 전달했다.

뒤이어 12월 8일(수)에는 포항시지회 회원 한희정씨(흥해읍 거주)를 방문하여 난방에 필요한 비용을 전달하고 난방유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는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된 것으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뜻을 밝혔다.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 진원 장상근 회장은 “로타리의 이념인 ‘초아의 봉사’를 실현하는데 앞장설 수 있어 행복하다"며 “약소하지만 장애인 분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은 매년 장애인가정에 연탄나누기, 집수리 봉사, 장학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장애인 복지증진에 지속적으로 노력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