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에스티, 한밭대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및 발전기금 기부
업무협약과 함께 실무형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장학금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2-29 16:45:4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28일 교내에서 앤에스티(대표 이정복)와 대학‧지역 공유협력 기반의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1천만 원의 장학금도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최병욱 총장, 최종인 산학협력부총장, 우승한 산학협력본부장, 이원일 융합경영학과장, 박준병 융합경영학과 교수, 류방현 운영지원실장 등 대학 관계자와 앤에스티 이정복 대표, ㈜나노하이테크 김병순 대표, 한밭대학교 김은나, 한진경 동문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앤에스티는 2012년 창업 후 안경렌즈 제조에 사용되는 몰딩용 테이프 개발과 생산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의 산학연계 현장교육, 지역산업 진흥을 위한 연계사업 공동 추진 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한밭대 최병욱 총장은 “4차 산업혁명, 코로나19 등 급변하는 어려운 환경에서 지역기업들의 어려운 점 및 요구사항 등을 잘 파악하고 대응하여 상생의 산학협력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기부금이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잘 전달되어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주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앤에스티 이정복 대표는 “경영회계학과 16학번 동문으로서 후배 양성을 위한 마음으로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대학 발전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