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집 광주시의장, 소외계층에 이웃사랑 실천
24일까지 조석호‧정순애 부의장, 정무창 의회운영위원장 등 대표로 사회복지시설 방문
오현미 | 기사입력 2022-01-19 15:35:00

[광주타임뉴스=오현미 기자] 광주시의회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관내 장애인거주시설 및 아동생활시설 등을 위로‧방문하는 행사를 갖기로 했다.

19일 김용집 광주시의장을 시작으로 오는 24일까지 조석호‧정순애 부의장, 정무창 의회운영위원장 등 각 상임위원장들이 의회를 대표해 사회복지시설 10개소를 방문하고 위문 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김용집 광주시의장과 정무창 운영위원장은 첫날 장애여성공동체시설인 이팝너머와 한별지역아동센터를 각각 방문해 시설이용자들에게 명절 인사를 건네고 시설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김용집 광주시의장은 “장기화된 코로나로 환경적, 심리적 어려움이 더욱 컸을 이웃들에게 명절의 즐거움과 넉넉한 나눔의 의미를 함께 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또 “지역에 연이은 악재가 발생하고 있지만, 시민 모두가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당찬 기백과 용기로 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소중한 일상을 되찾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