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 밀키트“부릉”배달서비스 사업 실시
김민규 | 기사입력 2022-04-01 11:38:27

[성주타임뉴스=김명일 기자] 성주군은 4월1일 부터 관광과 산지 먹거리를 연계한 「캠핑장 밀키트 “부릉"배달서비스」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군은 언택트시대 갈수록 증가하는 캠핑수요에 발맞추어, 행정·유통·지역생산자간 협업을 통한 상생 모델로 발굴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함과 동시에 차원 높은 관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밀키트 구성품은 지역의 수륜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제공되며, 산지에서 생산된 믿을 수 있는 양질의 고기와 친환경 야채 등으로 구성된 밀키트 A세트(3만5천원), B세트(5만5천원)가 있고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제품 포장은 환경을 생각해 아이스팩 대신 얼음생수를, 일회용 밀키트용기 대신 재사용 가능한 보냉가방에 포장되어 안전하게 배송된다.

주문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금수문화공원야영장 홈페이지의 배너 링크를 이용해 접속하거나, 네이버 밴드 에서 수륜농협 밀키트를 검색, 주문제품을 선택하고 계좌입금 후 간단한 주문정보를 댓글로 남기면 받고 싶은(금, 토 중 택일)날짜에 수령할 수 있으며 매주 금·토요일 17:00시 금수문화공원 야영장으로 일괄 배송된다. 자세한 사항은 금수문화공원 야영장 홈페이지 배너 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