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청년감성상점 입점 상품 공모전 개최
전찬익 | 기사입력 2022-04-08 11:33:54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시가 ‘2022 청년감성상점 입점상품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역 청년 예술가 상품을 발굴·육성하고 오프라인 팝업매장 공간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공모대상은 △화장품, 바디용품 등 생활용품 △의류, 신발 등 패션용품 △도자기 등 공예품 △그 외에도 장난감, 그림 등 다양한 창작품이다. 타 공모전 출품작도 참여할 수 있다.

공모자격은 공고일 기준 경주시에 주소를 둔 사업자등록을 한 만39세 이하 청년이다. 개인(업체)당 5개 작품까지 응모 가능하다.

11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공고기간을 거친 후 다음달 19일과 20일 이틀간 작품을 접수한다. 참여 희망자는 경주시청 대회의실을 직접 방문해 제출해야 한다.

심사를 통해 입상작품 20개가 선정돼 다음달 25일 발표된다.

입상작은 7월 1일부터 1년 동안 황리단길에 위치한 생활문화센터 내 청년감성상점에 입점해 전시․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공모전 관련 상세내용은 경주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주시 일자리창출과(054-760-7969)로 문의하면 된다.

경주시 관계자는 “올해는 경주시 청년의 해로 청년 예술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좋은 작품들이 많이 나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