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경주 관광 빅세일’이벤트
전찬익 | 기사입력 2022-04-08 11:39:27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시와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은 포스트코로나 관광 활성화를 위해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경주 관광 빅세일’ 행사를 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토함산자연휴양림·오류캠핑장 등 숙박시설과 대릉원·김유신장군묘·무열왕릉·포석정·오릉·비단벌레전동차 탑승 등 사적지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입장권 인증 이벤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등 행사를 운영한다.

입장권 인증 이벤트는 토함산자연휴양림 또는 오류캠핑장 숙박을 포함해 사적지를 3곳 이상 방문하면 온누리상품권 2만원을, 숙박없이 사적지 4곳 이상을 방문하면 온누리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다.

상품권을 받으려면 숙박 영수증 또는 사적지 입장권을 지참해 동궁과월지 매표소를 방문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는 숙박시설 또는 사적지 1곳 이상을 방문한 후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방문 후기를 업로드하면 동궁과월지 매표소에서 사적지 기념품 또는 무료 주차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관련해 상세내용은 경주시시설관리공단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인센티브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예산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김기열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이 경주 여행의 즐거움을 누리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