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의산타 in 성주!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며!
김민규 | 기사입력 2022-05-04 12:12:15

[성주타임뉴스=김민규 기자] 성주군가족센터(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사회의 선한 기부자와 다양한 가정의 아동·청소년을 연계하는 소원들어주기 행사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오월의 산타 in 성주,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모인 금액으로 아동들에게 10만원 안팎의 ‘맞춤형 선물’을 전달했다. 선물에는 성주지역 아동·청소년 가정마다의 사연도 담겨있다.

성주군 가족센터는 중학생이 되어 인강들을 때 이어폰이 없어 동생에게 미안했다는 이연경(가명)에게 블루투스 이어폰을, 고교생이 되어 가방이 작아 많아진 교재를 다 넣을 수 없었다는 김재희(가명)에게 큰가방을 선물하여 제빵사와 설비엔지니어인 그들의 꿈을 응원했다. 또한 올해 초등학교 3학년인 김동진(가명) 아동은“저는 새로운 동물들을 발견하고 연구하여 더 나은 동물의 삶을 만들어주는 동물학자가 되고 싶어요. ‘진짜진짜 재미있는 그림책’을 통해 제가 몰랐던 것을 알고 호기심을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 신청했어요."라며 눈빛이 기쁨으로 빛났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