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병원 노인보건의료센터, 사랑의 카네이션 행사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04 23:44:1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대학교병원 대전지역노인보건의료센터(센터장 김정란/정신건강의학과 교수)는 제50회 어버이날을 맞이해 노인보건의료센터 3일부터 4일까지 ‘사랑의 카네이션’행사를 개최했다.

어버이날 맞아 ‘사랑의 카네이션’행사는 어버이에 대한 존경과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대전지역노인보건의료센터가 매년 진행해 왔으며, 병원에 방문하신 어르신뿐 아니라 내원객들에게도 카네이션을 제공했다.

김정란 센터장은 “어버이날 행사를 통해 감사와 존경의 마음이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며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으로 모든 가정에 행복한 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대학교병원 대전지역노인보건의료센터는 2006년 보건복지부의 사업으로 선정되어 2010년 4월에 개원하였고, 국가지정 공공의료기관으로 세부적인 전문클리닉을 한 공간에 개설하여 노인질환을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