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지역 소상공인들과 ‘함께가게 DAY’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04 23:55:5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오는 9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김포FC와 5월 첫 홈경기를 갖는다.

대전은 전남드래곤즈(1:0 승), 서울이랜드(2:1 승), 충남아산FC(3:0 승), 안산그리너스(2:1 승)에 승리하며 4연승을 기록 중이다. 이제 홈 팬들 앞에서 5연승에 도전한다.

이번 홈경기는‘함께가게 DAY’로 진행된다.‘함께가게’는 대전하나시티즌의 지역 소상공인 상생 협력 프로그램이다. 가입 업체에게는 가입 유형에 따라 업체 내 현판 설치, 간판 교체, 홍보 영상 제작, 경기장 내 게이트·난간 광고, 구단 온라인 매체 활용 홍보 등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를 지원하고 있다. 다양한 혜택에 힘입어‘함께가게’는 50호점을 돌파하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경기는‘함께가게’가입 업체 홍보 및 협력체계 강화와 지역 내 소상공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함께가게’가입 업체를 초청해 에스코트 및 시축을 진행하며 이벤트를 통해 10만 원 상당의 식사권, 축구용품 상품권 등 다양한‘함께가게’가입 업체 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K리그 대표 마스코트를 뽑는‘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온라인 투표가 지난 3일부터 시작됨에 따라 대전하나시티즌 대표로 출전한 사랑이의 투표 독려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스코트 포토존이 운영되며 투표 참여 인증 관람객에게는 사랑이 핀버튼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플리마켓, 푸드트럭 등 다양한 장·내외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티켓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홈경기일(5월 9일) 경기 시작 두 시간 전(17:00~)부터 대전월드컵경기장 내 매표소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