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미디어 정경화 감사, 충남대학교병원 지정기탁금 1억원 기부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07 10:35: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대학교병원(원장 윤환중)은 6일 주식회사 MIX미디어 정경화 감사로부터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지정기탁금 1억원을 기부 받았다.

평소 소아환우와 가족들의 아픔에 깊이 공감했던 정경화 감사는 “어린 친구들이 하루 빨리 학교를 다니고,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염원한다"며 “작은 도움이나마 소아환우들의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 꾸준한 나눔을 약속했다.

이에 윤환중 원장은 “뜻깊은 기부를 해주신 정경화 감사의 염원처럼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놓지 않도록 충남대학교병원도 최상의 의료서비스와 최선의 진료로 환자와 가족분들의 소망을 이어 나가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정경화 감사는 충남대학교병원 의료아너소사이어티(이하 MHS) 박종윤 위원장의 추천으로 의료기부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으며, 향후 MHS 위원으로 뜻을 같이하기로 하였다. 또한 대전광역시개발위원회 이사 등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