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이 의성키움어린이공원 임시개장 성료
이단비 | 기사입력 2022-05-19 11:31:56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의성키움어린이공원(놀이터) 임시개장 기념으로 열린 가정의 달 행사가 큰 호응으로 성황리에 마쳤다고 알렸다.

이번 행사는 시설 운영 주체인 의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운영위원회(위원장 손현봉)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을 위한 공연·이벤트 등을 기획하였으며, 5월 1일을 시작으로 5일, 14일, 15일 2주간 사흘에 걸친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의성군 내 가족뿐만 아니라 대구, 구미, 안동, 예천 등 인근 시군에 거주하는 가족들이 어우러져 어린이인형극, 마술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뜻깊은 날을 보냈다.

의성키움어린이공원은 시범운영 기간 중 방문객 의견을 반영한 미비점 보완을 거쳐 하반기에 준공할 예정이다. 어린이공원(놀이터)과 함께 실내 놀이시설인 키움센터가 운영되고 있어 방문한 어린이의 성향에 맞게 다양하게 시설을 즐길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